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티스토리 블로그에 구글 어린아이드센스 광고 설정하기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23:42

    드디어!!4전 5기에 걸친 구글 오링이도우셍스(오링이도우 시험이라고 불리기도 한다)의 승인을 알리는 기쁜 메일이 도착했습니다. 오예!불허 메일을 그렇게도 오래 걸리고 호카 서울 알리는 메일은 단 3일 만에 데려다 줄 친절하시네요.


    >


    그리고 오핸시운티 스토리 블로그에 구글 아이드센스 선전을 설정해 보려고 한다.티스토리에 광고를 넣을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있었습니다.그 몇 가지 방법 중에서 저는 수익을 내는 분들이 선호하는 방법을 골랐습니다.홍보를 하는 방법을 찾기 위해 제가 여러 블로그와 유튜브 영상을 봤는데 아래 채널에서 알기 쉽게 설명해 주시고 리뷰 정리 남자가 사용하는 세 번째 방법으로 광고를 설정해 봤습니다.​ ▶, 유튜브 리뷰 이 쵸은리남※리뷰 이 정 리나의 영상은 20하나 9년 4월 영상입니다.그 후에 구글아이드센스 메뉴가 더 쉽게 바뀌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처음에 구글 아이드 센스에 들어갑니다. 선전 > 선전 단위 기준을 눌러 디스플레이 선전 설정했습니다.


    >


    그래서 반응형으로 설정했어요. (반응형은 컴퓨터, 모바하나, 태블릿의 자동으로 사이즈에 맞게 최적화 사이즈로 변경됩니다.) 디스플레이 마케팅을 클릭하면 모양이 나쁘지 않죠? 사각형, 수평형, 수직형, 전사각형을 선택했습니다.(아내의 소리입니다) 보니 가장 무난, 어디선가 본 듯한 마케팅으로 설정했습니다.) 그래서 작성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코드가 발발합니다.​


    >


    가로 코드를 복사해서 붙입니다. 이건 좀 설명이니까 복잡하니까 영상 봐주면 정말 좋을텐데.... 하지만 하나단은 친절하게 설명합니다.​ 하나)내가 마케티은룰 넣고 싶은 부분에 0000을 넣습니다. (의미 없지만 알기 쉽도록)2), 그리고 오른쪽 상단에 HTML표시 클릭합니다.


    >


    3.에서는 아래와 같이 보 1죠 거기서 내가 송쵸은 루루자고 표시된 위치'0000'을 찾슴니다.그 때문에 '0000'을 끄고 그 자리에 선전 코드를 넣습니다.


    >


    4. 그럼 너, 우이 좋아~!아래와 같이 광고가 설정된 것이 보입니다.


    >


    6. 다른 글의 중간에도 마케티은코ー도을 넣었습니다. 다음과 같이 잘 적용이 되네요.


    >


    ​ ​, 김 1은 여기까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