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럽 항공권 특가, 최저가 검색 (2020.02.하나8) 및 다구간 예매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19:16

    한 달 전부터 항공권 특가를 알아보고 싶어서 카약, 플레이윙즈 앱을 다운받아서 확인했는데 저는 특가 따기가 너무 어렵다는 의견입니다. 확실히 스카이스캐너가 저와는 더 잘 맞는 것 같아요.https://www.skyscanner.co.kr/


    스카이스캐덱에서 계속 검색하면 가격이 오를 때가 있어요. 아마 쿠키를 수집해서 계속 찾는 사람을 대상으로 가격을 올리는 것 같아요! 물론 제가 관계자가 아니라서 정확하게는 모르겠어요. T-T 하지만 가격이 오를 때도 있고 역시 친구에게 도착하는 항공권이 저에게는 안팔릴 때도 있거든요.그래서 나는 크롬 시크릿 전부를 애용할 것이다.그러니까, 비록 시인할 수 없기 때문에 PC도 체크하고, 스마트폰으로도 항공권을 확인해 봐 주세요! 일단 저는 in-런던(영국), out-로마(이탈리아)로 자결했습니다.우선 편도로 각각 서울-런던, 로마-서울 알아보고, 다구간으로도 알아본 결과! 다구간이 저렴합니다. 편도로 찾아본 토키 이치 구간, 당 40~50만원이었어요. 닥강면 70~80만원 정도 나쁘지 않고 왔습니다.물론, 싼 항공사도 있지만, 동방항공이니까 제외했습니다. 주위에서 예기하고 있었어요.에미레이트 항공을 이용하기 때문에, 마이리얼 트립에서 예약했습니다.아직 요금이 확정되지 않아서 결제가 안됩니다. 울음 오늘 날짜의 가격은 738,000원이지만 가격 상승하면 슬픈 듯합니다.아, 그래서 직항편도 편리하고 좋을 것 같아서 아내 sound를 고려했습니다만, 운임 시간표를 확인했더니 댁이 애매하더라고요.저녁 7시경 도착하면 어둡고 위험한 경우도 있고 구경하는 것도 없을 것 같아서 경유에서 조사했습니다.물론, 가격이 비싼 항공권은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


    >


    이렇게 오후 2시 30분에 도착하는 것도 있으니까요. 아직 결제가 안되서 어떻게 될지 잘 모르겠어요. 부디 더 이상 항공권을 찾지 않아도 되기를 바랍니다. www.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