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플러스 알뜰모바하나 완전무제한 번호이동 후기(Feat.하루 5기가)
    카테고리 없음 2020. 3. 10. 04:36

    드디어 내가 원하던 진짜 완전 무제한 요금제가 유플러스 알뜰모바하나과 KT 엠모바하나에 출시됐다.​


    각각 완전 무제한 요금제 스타ー하나이 다른데 ​ ● KT엠모밧하 좋은 하나 00기를 한꺼번에 주고 데이터 공유할 수 다음의 5Mbps속도 제한 ● 유 프라스알토우루모밧하 좋은 하루에 5기를 주고 다 쓰면 5Mbps로 속도 제한, 데이터 공유 불가능 ​


    솔직히 유플러스 알뜰모바일의 참패다.무족이라도 완전 무제한 요금제를 쓰고 싶다면 KT엠모바일이 좋다.​ 그러나 봉잉눙 이미 KT엠모파일에서 유 플러스의 절약 모바일은 본인들이 나빠졌다고 생각하거나 요금제를 4,000원 정도 다운시킨 후, 신세계 상품권 만원을 미끼로 봉잉룰유카료은을 했습니다.물론 나는 당연히 그 유령이 됐다.동아프에 장사 없는 하루 5기가와 속도 제한 5Mbps면에서도 지금 사용하고 있는 3Mbps보다는 괜찮지 않느냐는 마소움 때문이었다.​​


    >


    ​ 셀프 개통으로 하면 신세계 상품권 하나 만원 추가 꼭 그래서 갔는데, 유심 초기화를 하고 역시 재활용 코드가 받아들여지지 않고 급하게 홈 플러스에 가서 4,400원 행사하는 유심시면 사은품 봉지를 받아 왔다. (본래는 8,800원)​ 친절한 유ー프라스알토우루모파 1상도우이우오은이 유심 재활용 건으로 상트 도우이울하세요 새로 유심을 사다가 1료은봉호을 물어봐서"셀프 개통(신세계 하나 만원)+완전 무제한(신세계 만원)+친구의 추천(하나 만원 요금 할인)"까지 모두 받도록 조정했다.​


    ● 메가 바이트 단위로 측정 ● 측정할 때마다 10메가 이상은 자신 오는 분 ​ 속도는 그래도 제가 사육지웅쟈루봉잉이라 만족하지만 하루 5기가 것이 섭취를 먹을 때 넷플릭스를 고화질로 보면 절반 정도가 날아가듯 용량이라서 조금은 유감이었다.​​


    ​ 속도 제한 속도 5Mbps는 0.5~0.6메가 정도 된다.​ ●, 유튜브 720P재생 조금 원활 ●, 유튜브 하나 080P재생 보복 간다고 ​


    ● 완전 무제한 요금제:신세계 상품권 2만원 ● 셀프 개통:신세계 상품권 1만원 ● 칭츄 추천:요금 만원 할인 ● 유ー프라스알토우루모파 1완전 무제한 요금제 5,000원 할인 행사 ​ ​ 솔직히 6천원 정도 또한 이용 하는데요 조금 만족하고 있다. 정말 그래서 나의 가격의 45,000원이면 절대적 번호 이동하지 않은 것이다.​ KT에 모(1처럼 한꺼번에 속도 제한이 없는 100기를 주시면 더 좋았겠지만, 유 플러스망 자체가 이 타쿠에서 팔고 있어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한다.싸게 사용하려는 알뜰폰 요금으로 만 원 이상이 되는 요금제가 무의미하다는 소견은 그러나 신세계 상품권 만원이 내 말 sound를 달래주고 있다.​ 사용하지 마는 sound에 안 들면 다시 KT에 모(1에서 3개월 지나면 된 1이라 감정하는 것도 없다고 생각한다.​ KT에 모(1는 그 당시 다시 본 인 루루 신세계 상품권으로 환영할 꺼야. 내용이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