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JEJU + 13 ) 오로라맛잇는음식 ,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07:57

    #오로라음식 #제주침시술소옆 #음 #음푸린 #인공위성제주 #제주서방 #한림공원 #금릉해수욕장


    >


    >


    #canon #ae - 일필름카메라 들고다닌 하루_오걸의 매일도 캡사에서 숙면-


    >


    제주 침 시술 소파 쇼파 ㅋㅋㅋㅋㅋㅋㅋㅋ 맛집이라고 해서 가면 식사 때 때에는 웨이팅 실화.약 15분 정도 기다린 것 같당 ​ ​ ​ ​


    >


    기다리고 있던 가끔 아까 우서유부초 섭취도 추가...그리고 찬 중화! 따로 숟가락을 안주 시큼해서 그릇에 넣어서 열도우크드 먹었다.왜냐하면 정말 맛있었으니까...ㅠㅠ💗🙆 ‍ ♀ ️ ​ 하지만, 얼떨결에 4명 자리에 앉았지 나는 눈 보이고 순-이 홀가분하기. ​ 유브쵸의 섭취도 나 하고 인두 팀?하고 금방 품절.대다내전맛텐そして그리고 협재쪽에도 버스아 협재개 멀어서 버스 슬슬 못타겠어.(청주 가서 백포후 회)


    인스타그램 유저들의 성지움


    품절될까 두근두근하면서 달리다 키키야, 다행히 푸딩을 많이 만들고 계신 것 같은데 첫 책? 중국인들도 여기에 많이 온다.


    >


    실제로 탱구사, ?를 이용해서 만든대.


    >


    볼과 친구만 옆에 있는 오쏘우 면 저 판매한 한번 찍는 건대 애습 나쁘지 않아는 코스타 두와 에코 백!구입 sound에서도 브린이 6300원의 이면.비싸군요 비싼 sound에서도 오너 ᄆ님은 그 많은 고객 친절에 응대.그래서 유행가를 못 쓰게 했다고 한다


    >


    본인도 샀어~ 응, 그런데 버스가 안와...


    >


    음은 가끔 ᄆ내에서 먹어야해요 그래서 버스를 기다리면서 먹었는데 정말 노래 한곡으로 다 먹은건 실화에요뿌두 뿌두 뿌두 맛있으래요. 그리고 항상 그랬던 것처럼 나의 메인.


    진짜 예 다들 너희들 너무 가고 싶었던 북카페? 서점? ᅲᅲ 🙆♀️❤️🥰 🙆♀️❤️🥰 🙆♀️❤️🥰 🙆♀️❤️🥰


    >


    버스 기다림에 지쳐서 택시 바이브


    >


    이쁜 밀크티? 부탁했지만 단맛도 없는 리얼 밀크티.....라조오금 힘들었어..남편은 단것이 필요하면 이야기해라 해치맨의 고집쟁이 신정만은 날름날름하다 함성 그리고 여행 이유 완독 ❤️❤️❤️


    >


    가장 최근의 느낌, 최고조


    아늑한 숲책방에서 자신감 가져오는 아도이 sound 락=제주 로망 Tozo Blu,


    >


    >


    >


    가기싫어, 본인이 싫어 푸에 저런 마감까지 있었다 라고 말하는 (저녁 체념) 사가는게 아까워서 림


    >


    노을 실환 거짓없이 꿈만 같던 이곳은 금능.


    >


    여기는 한림공원 쪽 협재 _저것은 비양도 🏝


    집에 가기 전 소품점에 들른 귀여운 것 많이 있었지만 참기


    제대로 사뷰와 꿀선물 굿나잇!


    댓글

Designed by Tistory.